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설정 > Safari > 웹 사이트 설정,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모든 웹 사이트) OFF 로 변경하시면 모바일웹 화면으로 이용 및 재생 가능합니다.

  • 가입일 및 정기결제일 당일에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하여, 신용카드의 변경만 가능합니다. 



    - PC/ 모바일웹/ 모바일앱(APP_android)의 경우, 마이페이지 → 월정액 내역 → '결제수단 변경' 버튼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정기결제일 이전 변경 시 : 다음 결제일에 변경된 수단으로 자동 결제되고, 

      정기결제일 당일 변경 시 : 1차 혹은 2차 정기결제시 변경된 수단으로 결제됩니다.



    - 모바일앱(APP_iOS)의 경우에는 인앱결제이므로 Apple 결제 정책을 따릅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롯데시네마 VOD 고객센터(1544-8523) 혹은 1:1문의에 해당 내용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 월정액(기간/정기결제형)은 핸드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기간형의 경우는 신용카드, 간편결제(L페이/카카오페이)로의 결제가 가능하며, 정기결제형의 경우는 신용카드의 결제만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VOD 단품(대여/소장/패키지)의 경우 L.point 결제가 가능합니다.

  • 탈퇴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탈퇴 시 이전에 보유했던 모든 쿠폰/ 관람권/ 대여/ 소장/ 패키지/ 월정액 상품 및 콘텐츠는 소멸되며, 복구 또한 불가합니다. (단, L.point 제외)

  • 롯데맴버스(L.point) 통합회원으로 전환시,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상품 및 이용내역의 경우 소멸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인증오류 등으로 이용내역이 즉시 확인되지 않을 경우 롯데시네마 VOD 고객센터(1544-8523) 및 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화면 →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롯데맴버스(L.point)페이지로 이동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시네마 VOD 탈퇴 시, 롯데멤버스(L.point) 통합회원이 탈퇴되는 것은 아닙니다.

    롯데멤버스(L.point) 탈퇴화면에서 탈퇴 원하시는 제휴사 체크 후 탈퇴 버튼 클릭 시, 해당 제휴사만 탈퇴됩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VOD는 롯데시네마와 통합운영되고 있으며, 롯데컬처웍스 체크 후 탈퇴 시 롯데시네마 VOD 및 롯데시네마 모두 탈퇴됩니다.

  • 메뉴 → 회원정보 클릭 → 회원탈퇴 클릭 → 롯데멤버스(L.point) 홈페이지 회원 탈퇴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롯데컬처웍스에는 롯데시네마 VOD와 롯데시네마가 속해져 있으며, 함께 통합 운영되고 있어, 롯데컬처웍스 체크 후 탈퇴 시 롯데시네마 VOD 및 롯데시네마 모두 탈퇴됩니다. 

    탈퇴 시 이전에 보유했던 롯데시네마 VOD의 모든 쿠폰/관람권/대여/소장/패키지/월정액 상품 및 콘텐츠와 롯데시네마 회원등급 또한 함께 소멸되어 복구가 어렵습니다.



    덧붙여, 월정액(정기결제형) 이용 고객의 경우, 월정액(정기결제형)상품 해지를 하셔야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L포인트의 경우, 롯데멤버스(L.point) 회원탈퇴 시, 회원탈퇴 요청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5년(60개월)이내에 재가입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롯데카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으나, 롯데멤버스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월로부터 최대 5년(60개월)입니다. (단, 이벤트 포인트의 경우 제휴사별로 상이)

    소멸 포인트에 대한 안내는 롯데맴버스(L.point)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상시 확인이 가능하며, 매월 발송하는 이메일 명세서를 통해 안내됩니다.